7월 312013
 

본격 접사튜브 제작을 하기 앞서 테스트 삼아 레이저 라벨의 위치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기존에 경통 외곽에 라벨링을 하는 것을 고려했는데, 오히려 좀 난잡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어서, 경통 내부에 하는 방안을 생각해봤습니다.

경통 하부, 가장 잘 보이는 위치에, 사양을 식각해 넣고, 좌우에, 제조 이름과 시리얼 번호를 넣어봤습니다.

아래는 테스트용 오크 경통에 레이저 식각을 해넣은 모습입니다.

SAMSUNG CSC

아래는 마운트 부품을 조립한 후, 레이저 라벨의 시인성을 확인해본 사진입니다. 특별히 난잡하다는 느낌은 크게 없었습니다. 균형감도 괜찮고, 위치 조정에 관한 테스트를 좀 해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SAMSUNG CSC

내친 김에, 샘플 제작 중인 에보니에 라벨 출력을 해봤습니다. 마감 하지 않은 경통에는 비교적 잘 눈에 띄지만, 아마도 마감을 하고 나면, 굳지 보려고 하지 않는 이상 쉽게 눈에 보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듭니다.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SAMSUNG CSC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